‘소통하는 리더십’ 2017글로벌 여성리더포럼
상태바
‘소통하는 리더십’ 2017글로벌 여성리더포럼
  • 영산대 인터넷방송국 기자
  • 승인 2017.12.0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하는 리더십’ 2017글로벌 여성리더포럼]
국내외 여성인재 500여명 참여...“성공한 여성리더의 지혜·경험 공유”

세계 여성리더들의 성공스토리를 공유하는 ‘2017 글로벌 여성리더포럼’이 8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글로벌여성리더포럼 조직위원회(대회장 노찬용)가 주최하는 이번 포럼은 국내·외 여성 CEO 및 임원, 여성계 리더, 차세대 여성인재 등 약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통의 여성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성황리에 열렸다. 대회장은 노찬용 학교법인 성심학원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이사장, 집행위원장은 이봉순 ㈜리컨벤션 대표가 맡았다.

이날 행사는 노찬용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이사장, 강은희 전 여성가족부장관, 김세형 매일경제 논설고문이 참여하는 리더토크쇼를 비롯해 피오나 리치(라킨 튜터 대표), 나승연(오라티오 CEO), 박혜린(옴니시스템 대표), 김지은(한의원 원장, 남북한 통합 제1호 한의사) 등 국내외 유명 여성리더들이 참여해 행사를 빛냈다. 또한 부대행사로 △글로벌 여성 미래인재포럼 △행복 벼룩시장 △꿈의 에세이 등이 함께 열려 포럼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노찬용 대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이번 포럼은 글로벌 무대를 대상으로 위대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여성리더와 차세대 여성리더들이 세대간 지혜와 경험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면서 “포럼을 통해 얻어진 지혜로움으로 자신과 주위에 나누어주어 밝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앞장서자”고 밝혔다.

글로벌 여성리더포럼은 지난 2014년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의 축하 부대행사로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했다. 성공한 리더들이 함께 모여 각자의 값진 경험을 공유하고 글로벌 여성리더들의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 차세대 여성리더들의 질 높은 성장을 돕기 위해 매년 12월 부산에서 열리고 있는 국제행사다.

[자료제공] 영산대 브랜드홍보위원회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