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대학, 해운대구청과 '원더풀 미래대학' 운영 관학협약 체결
상태바
평생교육대학, 해운대구청과 '원더풀 미래대학' 운영 관학협약 체결
  • 영산대 인터넷방송국 기자
  • 승인 2019.04.13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풀 미래대학에서 인생 2막 준비하세요”

와이즈유·해운대구청,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관학협약 체결
“원더풀 미래대학에서 인생 2막 준비하세요”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총장 부구욱)는 27일 해운대구청(구청장 홍순헌)과 ‘해운대구 중장년의 인생 제2막 설계지원’을 위한 관학협정을 체결했다.

해운대구청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부구욱 총장과 홍순헌 구청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해 ‘해운대 원더풀 미래대학’ 운영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해운대구청에서 진행하는 ‘해운대 원더풀 미래대학’은 중장년 직장 은퇴(예정)자의 미래설계를 위해 인생 2모작 지원을 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이다. 와이즈유는 ‘해운대 원더풀 미래대학’의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우수한 교수진과 교육장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구욱 총장은 “와이즈유는 평생교육 분야에 뛰어난 실적을 보유하고 있어 해운대구청이 계획하고 있는 구민을 위한 인생 2모작 프로그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면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와이즈유 평생교육대학(학장 심미경)은 2년 연속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지난 해 총 12억원을 지원받는 등 평생교육 분야에 뛰어난 성과를 보유하고 있다. 정규 학위과정인 평생교육대학은 부동산학과, 사회복지학과, 연계전공학부(미용건강관리전공, 웰빙조리창업전공, 아동학전공, 스포츠재활전공) 등 2개 학과와 1개 학부가 있으며 약 290명의 학생이 재학중이다.

[자료제공] 영산대 브랜드홍보위원회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