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유, 대면 기말고사 응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와이즈유, 대면 기말고사 응원 이벤트 실시
  • 영산대 인터넷방송국 기자
  • 승인 2020.06.1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혁신지원사업단·대학일자리센터, 재학생에 마스크 탈취백 등 선물

 

와이즈유, 대면 기말고사 응원 이벤트 실시

대학혁신지원사업단·대학일자리센터, 재학생에 마스크 탈취백 등 선물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총장 부구욱)가 기말고사를 치르는 재학생들을 위해 기말고사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와이즈유 대학혁신지원사업단(단장 조혁규)과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이효민)은 지난 15일 양산캠퍼스와 해운대캠퍼스 정문 등에서 기말고사를 위해 등교하는 재학생 약 900여 명에게 마스크 탈취백과 샌드위치를 나눠주는 기말고사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은 최근 사업 연차평가에서 최우수등급인 ‘A’등급을 획득한 것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샌드위치를 선물하며 기말고사를 잘 치르라는 응원을 펼쳤다. 또한 매년 기말고사 기간에 학생들을 응원했던 대학일자리센터는 올해 청년 채용과 진로취업서비스 안내물과 함께 마스크 탈취백을 제공했다.

조혁규 단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지난 1학기 동안 재학생들을 직접 만나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라면서 이번 기말고사는 대면으로 치르게 됐는데 코로나와의 싸움에 지친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을 주고 싶어 이번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와이즈유는 15일부터 오는 26일까지 2주 동안 대면 기말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교직원과 재학생 등 모든 출입자들에게 의무적으로 발열체크를 하고 요일별 스티커를 부착한 사람에 한해 교내 출입이 가능하도록 조치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자료제공] 영산대 브랜드홍보위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