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즐거운 학교만들기 프로젝트’ 개최
상태바
‘2021학년도 즐거운 학교만들기 프로젝트’ 개최
  • 영산대 인터넷방송국 기자
  • 승인 2021.03.25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혁신지원사업 일환… 영심(心)비 와이즈유 페스티벌 눈길

2021학년도 즐거운 학교만들기 프로젝트 개최

대학혁신지원사업 일환영심()비 와이즈유 페스티벌 눈길

 

우리대학은 오는 25일까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인 ‘2021학년도 즐거운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개최한다.

이 프로젝트는 새 학기를 맞아 코로나19 사태로 지친 신입생과 재학생들을 정서적으로 지원하고, 대학생활 적응 및 학습, 진로설정 등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열렸다.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대학생활 만족도를 높이고 보다 활력 넘치는 캠퍼스를 조성하자는 취지다.

프로젝트는 영산대학교가 내 마음의 가성비 최고라는 콘셉트로 ‘2021 봄맞이 축제 영심()비 와이즈유 페스티벌’, 동아리 길거리축제, 학습지원 프로그램, 대학생활 적응력 향상을 위한 CAT대학적응력진단, 진로 탐색 지원을 위한 멘토링과 심리상담지원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행사기간 마지막 주에 온택트로 진행되는 영심비 와이즈유 페스티벌이 눈길을 끈다. 여기서는 동아리 공연, 이벤트 게임 등이 진행된다.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 실시간 중계된다.

이 밖에 행사기간에는 학생들의 코로나 블루 등을 예방하기 위해 학생상담센터 등이 코로나 블루 간이검사 및 코로나19 방역수칙 안내를 실시한다. 단과대별로 고학년과 저학년 11 짝지 멘토링, 교수 멘토링 등을 통해 상담도 진행돼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료제공] 영산대 브랜드홍보위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