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FEC공모전 우수상·장려상… 맞춤교육 성과
상태바
BIFEC공모전 우수상·장려상… 맞춤교육 성과
  • 영산대 인터넷방송국 기자
  • 승인 2023.01.05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수학습개발원, “창의적 학습력 및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강화할 것”

BIFEC공모전 우수상·장려상맞춤교육 성과

교수학습개발원, “창의적 학습력 및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강화할 것

 

우리 대학이 부산울산경남지역 14개 대학이 공동개최한 6BIFEC’에서 2개의 우수상과 1개의 장려상을 최근 수상했다.

부산국제교육콘텐츠페스티벌의 영문 약자인 BIFEC(Busan International Festival of Educational Contents)는 지역대학 학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 학습능력 향상, 지역대학 간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된 UCC 공모전이다.

본교는 교수학습개발원의 심사를 거친 우수 3개팀이 본선에 참가해 전원 수상했다.

우수상은 토마토를 캐릭터로 만들어 뽀모도로(pomodoro) 학습법을 소개한 강지수조원진박경득 학생팀, 토익 450점 이상 공부법을 소개한 김민기이지민 학생팀이 수상했다. 장려상은 우리들의 학습법을 주제로 한 최인호조용권 학생팀이 받았다.

우수상을 수상한 방송사진예술학과 강지수 학생은 효과적인 학습법을 학우들에게 공유하고자 고민을 거듭한 것이 수상으로 이어져 기쁘다고 말했다.

교수학습개발원 김소영 원장은 올해 우수 3개팀의 일대일 전문가 컨설팅 횟수를 3차례로 늘려 좋은 성과를 거뒀다학생의 창의적 학습역량과 디지털 리터러시(디지털 공간의 정보를 찾아 평가하고 조합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맞춤형 교육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영산대 브랜드홍보위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